나노 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나노 2018 년 1 월 말에 RaiBlocks에서 공식적으로 리 브랜딩되었습니다. 암호 화폐 뒤에있는 팀, RaiBlocks는 코인이 NANO로 리 브랜딩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NANO는 비트 코인‘전통적인 통화를 대체하여 일상적인 사용을위한 디지털 화폐로 만드는 원래 계획.

비트 코인을 인수하는 과정에서 NANO는 다음과 같은 비트 코인 네트워크가 제기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 사용자에게 비트 코인 네트워크의 거래 수수료 증가에 대한 우려를주는 확장 성 문제.
  • 평균 164 분에 달하는 트랜잭션 시간의 지연과 관련된 계산 문제.
  • 비트 코인 채굴이 159 개국보다 더 많은 전기를 소비하면서 에너지 소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NANO는 수수료가없는 거래를 제공하고 비트 코인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블록 격자 구조로 비트 코인보다 암호 화폐와 우위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작동 방식

다른 블록 체인 기술과 달리 많은 암호 화폐가 적용되며 각 계정에는 자체 블록 체인이 있습니다. 각 계정 체인은 계정 소유자가 업데이트하고 나머지 블록 격자를 비동기 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트랜잭션 시간을 단축합니다. 각 사용자가 블록 송수신을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두 번의 트랜잭션이 필요합니다. 송금인이 보낸 금액을 잔액에서 차감하는 전송 거래, 마찬가지로 송금인이받은 금액을 계좌 잔액에 더하는 수신 거래. 이 두 거래가 동시에 이루어질 필요는 없습니다. 수신자는 언제든지 거래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블록 격자 아키텍처 설명

NANO는 모든 개인에게 자신의 블록 체인을 할당하는 DAG (Directed Acyclic Graph) 블록 격자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거래 금액을 추적하는 다른 블록 체인 아키텍처와 달리 블록 격자는 계정 잔액을 기록합니다. 이 방법은 데이터베이스 정리를 사용하여 저장된 데이터를 축소합니다. 모든 블록 체인은 개인 계정과 관련된 정보를 반영하며 소유자 만 업데이트합니다. 그런 다음 각 블록 체인은 나머지 블록 격자에 비동기 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블록 체인을 제어하므로 원장 상태를 결정하는 데 작업 증명 (PoW) 또는 지분 증명 (PoS)과 같은 프로토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계정을 만들려면

사용자는 공개 트랜잭션을 시작해야합니다. 이 거래는 모든 계정 체인 중 첫 번째 거래이며 첫 번째 거래 블록을 수신 할 때 생성됩니다..

계정 잔액

모든 잔액은 사용자 계정 체인에 기록됩니다. 거래 금액을 기록하는 대신 검증 프로세스는 이전 전송 블록 잔액과 현재 블록 잔액의 차이를 확인해야합니다. 새 블록은 새 수신 블록의 최종 잔액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이것은 많은 트랜잭션 블록을 다운로드 할 때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기위한 것입니다..

계정에서 보내기

보내는 주소에는 이미 열린 블록이 있어야하며 따라서 잔액이 있어야합니다. 거래가 시작되면 확인 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거래가 네트워크에 전송되면 자금은 발신자 잔액에서 즉시 공제되며 수신 당사자가 자금을 수락하기 위해 블록에 서명 할 때까지 보류됩니다. 승인 대기 중, 송금인이 거래를 취소 할 수 없기 때문에 금액을받지 못했지만 송금인 계정에 지출 된 금액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거래 받기

거래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수신자는 송금 된 자금을 수락하기 위해 자신의 계정에 블록을 생성합니다. 블록이 생성되고 브로드 캐스팅되면 계정 잔액이 새 잔액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블록 격자 인프라에 대해 흥미로운 점

가벼운 프로토콜과 노드 실행 비용으로 인해 거래는 수수료없이 처리됩니다. 네트워크의 각 트랜잭션은 UDP 패킷에 맞춰 독립적으로 처리되어 블록 크기 문제를 제거합니다..

또한 지갑은 트랜잭션이 전송되면 다음 트랜잭션을 위해 사전 캐시되어 발신자와 수신자 모두 작업 증명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즉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BitGrail 해킹

NANO의 역사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BitGrail이 경험 한 해킹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암호 화폐 거래소는 당시 RaiBlocks의 유동성이 가장 큰 거래소였으며,이를 통해 사용자는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 수있었습니다.. 

2018 년 2 월 BitGrail은 해킹 당하여 1 억 9,500 만 달러를 잃었습니다. 회사는 1,700 만 XRB (NANO)를 잃었다 고 알 렸습니다. 이것은 당시 가장 큰 암호 화폐 중 하나 인 NANO의 가격에 분명히 영향을 미쳤습니다. 해킹 후이 디지털 자산의 가격은 몇 시간 후 코 인당 거의 $ 12에서 $ 9.12로 떨어졌습니다.. 

당시 전체 암호 화폐 시장이 약세를 보였지만 이는이 디지털 통화의 명성에 영향을 미치고이 디지털 자산의 미래 성장을 손상 시켰습니다.. 

그 당시 BitGrail은 사용자에게 지갑 중 하나에서 무단 거래가 수행되었으며 당국에이 문제에 대해 경고했다고 알 렸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경찰이 문제를 조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회사에서 발표 한 성명입니다.

“BitGrail S.r.l은 내부 수표를 통해 승인되지 않은 거래가 밝혀져 BitGrail S.r.l이 관리하는 지갑의 일부인 1700 만 나노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오늘날 이러한 사기 행위에 대한 혐의가 관할 당국에 제출되었으며 현재 경찰 조사 중입니다.”

해킹 후 거래소는 인출 및 입금을 포함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절차는 사용자와 보안을 관리하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물론 Binance와 같은 다른 거래소는 식별 된 주소에서 입금을 차단하고 동결하는 데 도움을주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BitGrail 해킹 사건은 Firenze 재판소에서 조사 중입니다. 그들은 사용자의 자금을 회수하는 방법, 거래소 소유자에게 어떤 벌금이 적용될 것인지, 전체 상황을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ANO 커뮤니티는 암호 화폐 거래소를 지원하는 사람들과 NANO 팀이 해킹에 관여했다고 믿는 사람들로 나뉩니다. 거래소 소유자 중 한 명인 Francesco Firano에 따르면 NANO의 프로토콜은 프로토콜에 버그가있어 해커가 거래소에서 자금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안에 블로그 포스트 Nano Core Team이 발표 한 결과, 그들은 Firano가 상당 기간 동안 bitGrail 교환의 지급 능력에 대해 Nano Core Team과 커뮤니티를 오도했다고 믿을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알 렸습니다.. 

법원은 2019 년 초에 Francesco Firano가 작년에 사라진 1 억 7 천만 달러 상당의 암호 화폐를 상환해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분명히 모든 자금은 콜드 스토리지 솔루션이 아닌 “핫 월렛”에 저장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사용자가 거래소에 저장 한 자금의 보안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재 NANO 사용자는 자금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거래소에서 잃어버린 자금의 일부를 회수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NANO의 가격

NANO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XRB 기호로 표시됨)는 처음부터 저점에서 거의 정적으로 안정적이었습니다. 2017 년 후반 인 2017 년 말까지 2017 년 12 월 12 일에 $ 4.02를 기록하면서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후 $ 33.14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철수 후 현재 $ 13.27.

NANO는 2017 년 11 월 말에 시작된 매우 큰 가격 인상이있었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디지털 통화는 2018 년 1 월에 0.13 달러 미만에서 37.62 달러로 불과 몇 달 후 이동했습니다. 이는 23,400 % 이상의 가격 인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상황이 바뀌었고 NANO는 가격을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NANO뿐만 아니라 cryptocurrency 시장의 다른 많은 알트 코인에도 일어난 일입니다. ICO (Initial Coin Offering) 광기가 끝났고 이러한 프로젝트의 대부분이 사라졌습니다.. 

2018 년 전체 가치가 하락한 후 NANO는 2018 년 11 월부터 $ 1.8에서 $ 0.75 사이에서 거래되었습니다. NANO가 2017 년에 급등한 이후 도달 한 최저 가격은 짧은 기간 동안 0.75 달러 미만으로 떨어진 2018 년 2 월이었습니다. 이는 13 개월 만에 98 % 이상의 가격 하락을 의미합니다..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NANO는 약 $ 0.963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 총액은 $ 128 million입니다. 즉,이 디지털 화폐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43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BTC 측면에서 NANO는 비슷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2017 년 11 월 NANO 당 0.00001957 BTC에서 2018 년 1 월 코 인당 0.00281076 BTC로 이동했습니다. 이는 14,262 % 이상의 가격 상승을 나타냅니다. 그 이후 NANO는 몇 주 전 BTC 기준 최저점에 도달하여 코 인당 0.00008661 BTC로 하락하여 BTC 가격이 거의 97 % 하락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NANO의 가격 성능 경험은 암호 화폐 시장의 다른 많은 디지털 자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알트 코인이 2018 년 약세장의 영향을 받았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비트 코인은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있으며, 현재는 2017 년 초 이후 최대 규모 인 70 %에 가깝습니다.. 

전체 암호 화폐 시장은 현재 오랫동안 비트 코인에 대해 약세를 보인 알트 코인의 성능 향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욱이, 그들 중 다수는 지난 몇 달 동안 비트 코인의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달러 기준으로 다시 급등하지 못했습니다.. 

Stellar 및 Ripple과 비교할 때 NANO는 NANO 디지털 자산의 채택을 늘리기 위해 특별히 노력하는 기존 조직을 사용하여 채택을 개선 할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는 전체 시장 정서를 따르는 추세가 아닌 가격 개선을 원하고 추측에 기반한 경우 NANO의 추가 채택을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해야합니다.. 

NANO 구입처

NANO는 그 이후 리 브랜딩 후 중요한 거래소에 추가되었습니다. NANO는 다음과 같은 주요 암호 화폐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 에테르, 바이 낸스 토큰, 테더 USDT, 총독, 및 법정 화폐.

나노 교환 가능 바이 낸스, Kucoin, RightBTC, 비트 -Z, Mercatox, OKEx, 과 CoinFalcon 교환. BitFlip 거래소에서 현금으로 NANO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NANO를 사고 파는 가장 인기있는 거래소 중 하나는 바이 낸스입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는 알트 코인의 유동성 측면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즉, NANO에 대한 최고의 가격 견적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Binance는 전 세계 NANO 총 거래량의 20 % 이상을 차지합니다. Mercatox, XRB 및 거래 쌍 XRB / BTC가있는 거래소는 NANO에 대해 가장 큰 유동성을 가진 거래소로 전 세계이 가상 화폐의 총 거래량의 거의 24 %를 차지합니다.. 

바이 낸스는 NANO / BNB, NANO / BTC, NANO / ETC 및 NANO / USDT를 포함하여 NANO를 거래하기위한 4 가지 거래 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4 개의 거래 쌍은 바이 낸스 거래소 총 거래량의 0.08 %를 차지합니다. 지난 24 시간 동안 Binance는 5 억 1,600 만 달러의 거래량을 등록했습니다.. 

바이 낸스를 사용하여 NANO를 구매하려면 다른 거래소 또는 지갑에서 암호 화폐 거래소로 자금 (BTC, ETH, USDT 또는 BNB)을 보내야합니다. 그러나 Binance는 시작 개인이 신용 카드로 선택한 암호 화폐를 구매할 수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이런 식으로 신용 카드로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또는 바이 낸스 코인을 구매하고 NANO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사용자가 NANO를 사고 팔 수있는 다른 많은 암호 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전 섹션에서 우리는 BitGrail의 해킹에 대해 썼습니다. 해킹이 발생하기 전까지 BitGrail은 NANO의 거래량이 가장 많은 플랫폼이었습니다. 과거처럼 거래소가 다시 운영되기 시작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멀리있는 것입니다.. 

NANO 호환 지갑

NANO 암호 화폐로 저장하고 거래하는 데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 지갑에 NANO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공식 웹 지갑이 있습니다. raiwallet.com.
  • RaiWalletBot 사용자 개인 키를 관리하는 텔레 그램 봇으로, 사용자가 텔레 그램 앱에서 NANO 코인을 액세스, 송수신 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탑 지갑은 모든 운영 체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장 하드웨어 지갑 NANO 암호 화폐 보유.

NANO를 보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해킹과 공격으로부터 보호되는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에 NANO를 보유하는 것은 장기간 가상 화폐를 보유하려는 투자자에게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Ledger Nano S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Ledger 장치에 Nano 앱을 설치하고 Nano 커뮤니티에서 개발 및 지원하는 NanoVault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NANO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여기에서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디지털 자산의 개인 키를 보유하고 NANO 코인을 안전하게 처리 할 수있는 다른 암호 화폐 지갑이 있습니다.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자금 손실로 끝날 수있는 공격 및 해킹의 대상입니다..

데스크톱 지갑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코인의 개인 키를 보유하고있는 한 모바일 지갑보다 안전합니다. 보관 용 지갑은 거래소와 유사한 방식으로 해킹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미래를위한 계획

NANO는 블록 체인 아키텍처 자체를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의심 할 여지없이 밝은 미래를 가질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상당수의 거래소에서 암호 화폐를 얻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곧 훨씬 더 많은 것을 기대해야합니다..

모바일 지갑은 현재 테스트 중이며 2018 년 초에 iPhone 및 Android 모바일 장치 용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NANO 경쟁사

NANO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빠른 거래를 제공하는 탈 중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있어 그 강점을 기반으로합니다. NANO에 대한 성능 측면에서 가장 가까운 두 경쟁자는 XRP와 XLM입니다. 이 두 가지 암호 화폐는 각각 Ripple과 Stellar Network라는 자체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XRP 및 XLM은 전 세계의 개인 및 금융 기관에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두 디지털 통화는 NANO 또는 시장의 다른 암호화에 비해 중앙 집중화되어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두 네트워크의 창립자는 여전히 이러한 코인의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시스템이 훨씬 더 중앙 집중화됩니다.. 

이 세 가지 디지털 통화 간의 속도 차이는 무시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지불하는 수수료에서도 볼 수 있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프로젝트의 주요 차이점은 채택과 프로젝트 처리 방법입니다. Ripple과 Stellar는 프로젝트 확장과 XRP 및 XLM 채택에 자금을 지원할 가능성이있는 조직에서 관리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What is Stellar (XLM)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여러 금융 기관이 Ripple 및 Stellar와 협력하고 있으며 이는 암호화 공간에 매우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NANO는 이러한 이점이 없습니다. NANO는 채택 측면에서 개선되어야하며, 궁극적으로 자유롭고 빠른 블록 체인 거래의 혜택을 누리기 시작할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미래에는 NANO가 제공하는 유사한 서비스와 Ripple 및 Stellar와 같은 중앙 집중식 구조를 갖춘 다른 암호 화폐가있을 수 있으며,이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자산이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NANO 커뮤니티가 작업하고 NANO에 대한 지식을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결론

NANO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기존 공유 메모리 데이터 구조를 사용자가 메인 네트워크와 만 동기화되는 블록 체인을 갖는 메시지 전달 모델로 대체합니다. NANO는 블록 격자 (다차원 블록 체인)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채굴 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네트워크 원장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긴 거래 확인 시간을 피할 수있는 유일한 암호 화폐입니다..

NANO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암호 화폐, 특히 NANO는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법정 화폐를 대체하는 디지털 통화가 될 것입니다..

제안은 기술적 관점에서 매우 흥미롭지 만, 커뮤니티는 개인과 기관 모두가 전 세계적으로이 가상 화폐의 채택을 늘리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Stellar 및 Ripple과 같은 암호화 네트워크는 운영 자금을 조달하고 가상 화폐 사용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ANO는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진보 된 암호 화폐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채택을 늘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3e0 c29 760 e81 4df 644 e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