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평가 란 무엇입니까?

외환 시장에 점점 더 많이 참여하게되면 언제든지 환율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양한 요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내부 및 외부 요인의 배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환율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국가의 이자율입니다. 이 둘은 서로 얽혀 있고 두 나라의 금리 차이를 살펴보면 환율의 미래 경로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여기서 더 자세히 설명하고 검토 할 이자율 패리티 이론에 따른 것입니다..

금리 평가 란 무엇입니까?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금리 평가가 의미하는 바는 한 국가에서 돈을 교환하고 다른 국가에 투자함으로써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있는 상황에 있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자국의 이익을 다른 통화로 변환.

이 점을 설명하기위한 예를보기 전에 선물 환율이 금리 패리티 이론에 필수적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외환 거래에서 현물 환율과 선물 환율의 차이를 빠르게 요약 해 보겠습니다..

현물 비율 : 외환 시장에서 지금 거래하는 경우 통화의 현재 환율입니다. 일반 외환 거래자로서 이것은 거의 항상 브로커가 게시하는 비율입니다..

앞으로 속도 : 이것은 은행 또는 계약의 다른 당사자가 미래의 특정 시간에 통화에 대해 지불하기로 동의하는 비율입니다. 이것은 외환 선물에서 거래하는 경우에도 볼 수있는 비율입니다..

금리 평가 예

금리 평등 이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선도 금리는 중요합니다. 매우 간단한 예로서, 미국 달러를 유로로 교환 한 다음 유럽에 투자 한 다음 다시 달러로 교환하는 것이 이익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미국에 돈을 투자 한 다음 결과 수익을 유로로 교환하는 것보다 더 많습니다..

예를 더 자세히 설명하여 현물 환율이 1 달러당 0.75 유로라고 가정하면 10,000 달러 교환시 7,500 유로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자율을 유럽에서 3 %라고 가정하면 1 년 후 수익은 € 7,720입니다..

이제이 돈을 더 높은 이자율로 미국에 투자 한 상태로 유지하고 1 년 후 유로로 수익을 교환하면 선물 환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 평등 이론에 따르면 공식이 적용될 때 € 7,720의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론과 예가 입증해야하는 것은 두 국가 간의 이자율 차이가 현물 환율과 선도 환율의 차이와 일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커버되거나 커버되지 않은 이자율 평가

금리 평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실제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커버리지이자 패리티와 커버리지이자 패리티입니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커버리지 패리티는 선도 금리에 고정 된 선도 계약이있을 때 존재한다고합니다. 이것은 계약 된 것과 실제로 일어나는 것 사이에 어떠한 차이도 남기지 않아야합니다..

공개 이자율 패리티는 일반적으로 선도 이자율을 고정하기위한 계약이 없다는 점에서 정반대입니다. 이 경우의 패리티는 단순히 미래의 예상 현물 비율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로 인해 오류의 여지가있을 수 있으며 공식 결과와 실제 결과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향후 현물 요금에 대한 예측은 매우 정확한 경향이 있습니다..

금리 평가가 중요한 이유?

금리 평등이 중요한 몇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대규모 차익 거래와 같은 조치를 중지하는 것입니다. 자, 이런 일이 확실히 일어나고 있지만, 그 일이 일어날 수있는 범위는 상당히 좁아졌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다른 시장 또는 지역에서 통화 또는 자산을 동시에 구매 및 판매하여 단기 차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더 넓게 말하면, 그것은 소매뿐만 아니라 더 강력한 거래자들이 보장 된 무위험 수익을 남길 수있는 시장의 격차를 악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더 큰 그림에서 이것은 실제로 외환 시장 및 전체 국가 또는 지역의 다른 시장에서 무결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의 부산물은 거래자들이 이러한 격차를 이용하기 위해 움직일 때 시장에 거대하고 변동성이있는 변동이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금리 평등은 이것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어느 정도의 보증을 제공하므로 거래자가 신뢰할 수있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자율 평등 이론에 도전 할 수있는 상황이 여전히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히 기술 및 알고리즘 외환 거래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특정 차익 거래 상황이 포함되며 캐리 거래는 금리 패리티 공식에 오랫동안 도전을 제기 해 왔지만 적용 여부에 따라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금리 평등의 개념과 공식은 외환 거래의 많은 사람들, 심지어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도 복잡하다고 생각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어도 액면가에서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개념의 핵심이 상대적으로 간단하다는 것이 분명 해지고 올바르게 적용되면 미래 환율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러 통화 및 지역과 관련된 더 복잡한 거래 상황에 참여하는 경우 공식을 가지고 금리 평가 개념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외환 거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